뉴욕 – 2018년 10월 16일 마케터를 위한 독자적 기술 기업인 MediaMath는 Gartner, Inc. 가 발표하는 최신 “Ad Tech Magic Quadrant”에서 비전의 완전성과 실행 능력을 인정받아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MediaMath의 Dan Rosenberg 최고 마케팅 및 전략 책임자는 “Gartner Adtech MQ는 우리의 소비자 우선 마케팅 비전을 가장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또 오늘날 광고주의 니즈에 부합하는 한편 앞으로도 가장 완벽한 옴니채널 솔루션 구축을 위해, 공격적이고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우리의 접근방식 역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월등한 평가를 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핵심 이니셔티브는 데이터의 투명한 공개, 다양한 전략 확대, 소비자 터치 포인트를 연결하는 컨슈머저니의 재 설계 및 인공 지능의 광범위한 운영 가속화를 포함합니다. MediaMath는 소비자 중심으로 실제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기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ediaMath는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마케터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차세대 디지털 마케팅 아키텍처를 개발하고 있다. MediaMath는 2억 2천 5백만 달러의 신규 자금 조달을 기반으로 현재와 미래의 비전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인력, 기술 및 관계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이는 한 주요 분석 회사가 18개월 동안 MediaMath를 대상으로 시행한 3차 독립 평가이다. MediaMath는 2017년 Forrester로부터 수요 측 플랫폼(Demand Side Platform) 및 데이터 관리 플랫폼(Data Management Platform) 양 부문 모두에서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다음의 링크에서 보고서 전문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www.mediamath.com/gartner

 

책임부인조항

Gartner는 자사 리서치 간행물에 설명된 모든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 또는 기타 선정 대상의 벤더들만을 선택하도록 권고하지 않습니다. Gartner의 리서치 간행물은 Gartner 리서치 조직의 의견들로 구성되며, 사실의 진술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Gartner는 상업성 또는 특정목적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 본 조사와 관련된 여타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부인합니다.

  1. Gartner 2018 Magic Quadrant for Ad Tech, Andrew Frank, Lizzy Foo Kune, James Meyers and Eric Schmitt [Oct. 11, 2018]

 

MediaMath 소개
MediaMath는 선도적인 글로벌 마케터들이 모든 연결 접점에서 맞춤형 디지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42개국 9,500여 마케터들이 매일 플랫폼을 통하여 디스플레이, 네이티브, 모바일, 비디오, 오디오, 소셜, 디지털 옥외 광고 및 TV 형식의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집행, 분석 및 최적화합니다. “프로그래매틱 방식” 광고의 선도 기업으로 2007년에 설립된 MediaMath는 2017년 Forrester로부터 수요 측 플랫폼(Demand Side Platform) 및 데이터 관리 플랫폼(Data Management Platform) 양 부문 모두에서 리더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MediaMath는 전 세계 16개 도시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본사는 뉴욕에 있습니다. 혁신적인 마케터가 MediaMath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실제 비즈니스 결과를 이끌어내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mediamath를 팔로우하거나www.mediamath.com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미디어매스 한국 공식 리셀러 위시미디어 www.wishmedia.co.kr